안녕하세요, 자투리입니다.

공인중개사 인강은 카페를 통해 많이 보실텐데,
보통 과목별 강사님들이 각각 다른 학원에서 강의하시는 것을 영상으로 찍어, <유튜브>에 업로드 하여 이를 카페에서 보는 방식을 취하게 됩니다.

수험생마다 이를 활용하시는 방법은 제각각인데, 특히 이를 외부에서 활용하는 수험생이라면, 데이터 문제가 있을 수 있는데요...
물론, 항상 와이파이가 잘 터지는 곳이라면 상관없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은근 많은데, 이럴 경우 인강을 다운로드 받아서 보게 되면, 이 문제가 깔끔히 해결됩니다.

또한, 간혹 특정 인강 영상들이 재생이 되지 않는 문제가 있을 경우도 있는데...
이는 학원별로 제작하는 장비*편집도구 등이 각각이라 발생할 수도 있고, 혹은 본인의 PC 상태와 안 맞아 발생할 수도 있는 문제이며, 이 역시 영상을 다운로드 받으면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영상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된 프로그램들을 사용하시면 간단하며, 개인적으로는 4K Video Downloader를 더 추천드립니다.


◆ 4K Video Downloader ◆

동영상은 물론, mp3만 따로 추출하여 다운로드도 가능하며, 사용법도 아주 쉽습니다.

https://jaturitube.tistory.com/469

 

4K 비디오 다운로더 - 4K Video Downloader /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받아서 보기 1

안녕하세요, 자투리입니다~ 가끔 유튜브 영상을 다운받아서 보는게 편할 경우가 있는데요. 예를 들어, 인강 강의를 자주 들어야 하는데, 밖에서 들으려면 데이터가 꽤 많이 소진되니 다운받아서 보면 이를 절약할..

jaturitube.tistory.com



◆ Youtube Downloader HD ◆

사용법은 어렵지 않으나, 4K Video Downloader에 비해 살짝 편의성이 떨어집니다.

다만, 4K Video Downloader로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영상이 이 프로그램으로 되는 경우도 있으니, 함께 가지고 계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jaturitube.tistory.com/470

 

유튜브 고화질 다운로더 - Youtube Downloader HD /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받아서 보기 2

안녕하세요, 자투리입니다~ 가끔 유튜브 영상을 다운 받아야 편한 경우가 있어, 앞서 4K Video Downloader라는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https://jaturitube.tistory.com/469 4K 비디오 다운로더 - 4K Vid..

jaturitub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자투리튜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