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저는 떡을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 중 하나인데요...
최근, 요즘 꽂혀서 자주 먹는 떡이 하나 생겼습니다.ㅎㅎㅎ


바로 '바른기정떡'이라는 녀석인데, 간단히 떡집에서 많이 보던 술떡으로 보시면 됩니다.
다만, 일반 떡집에서 사먹던 술떡보다 식감이 완전 쫀득쫄깃하고, 앙금이 들어 풍미를 더해주고, 술향도 강하지 않아...
떡을 싫어하던 저도 이상하리만큼 잘 먹히는 떡이네요 ㅋㅋ


그리고, 2~3일 정도 식탁이 그냥 올려놔도 별로 안 굳어서 좋구요~
좀 먹는데 오래 걸릴꺼 같으면, 몇개씩 분할해서 냉동보관해 놨다가, 전자렌지에 살짝 데워 먹으면, 맛도 거의 그대로 유지되서 좋습니다.
구워먹어도 된다는데, 아직 그렇게는 못해봤네요ㅋ


주전부리 간식으로도 좋고, 선물용으로도 좋고, 회사*모임 등에서 케이크 대신 사용해도 안성맞춤일 듯 하며,
가격은 한박스에 13,000원으로, 25개씩 2단으로 쌓아, 총 50개가 들어있는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살때 많아 보이는데... 없어지는 속도가 ㅎㄷㄷ하네요 ㅋㅋ)


참고로, 대전이 본점이고, 세종과 청주에 지점이 있는데, 전국택배 배송도 가능하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 참조해서 문의*주문 하시면 될 듯 합니다. ^^

https://gijungbarun.modoo.at/ 




블로그 이미지

자투리튜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