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투리입니다.

단백질보충제를 사려고 생각만 하다가, 얼마전에야 비로서 검색 좀 해보고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요.

바로 요녀석 입니다.



성분 분석부터 다양한 내용이 담긴 리뷰들도 많이 봤으나...
전, 이런 부분에 대한 지식도 부족하고, 단순히 네**쇼핑에서 가장 잘 팔리고 적당한 가격의 단백질보충제를 찾던지라...

간단한 구매 후기만 정리해 봅니다.



일단, 해당 제품은 운동을 하면서 먹는 단백질보충제이기도 하면서, 단순히 단백질을 보충하기 위한 용도만으로도 기능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 단백질보충제를 예전에도 몇번 먹어봤지만, 사실 맛이 엄청 중요하더라구요.
한번 사면 용량이 있기도 한데, 단백질보충제들이 은근 비릿한 향이 섞여 있는 경우도 많고, 초코맛이라고 사면 거의 미숫가루 향만 나는 경우도 많았기 때문이죠...

해당 제품은 <초코맛>과 <딸기맛>으로 나뉘어 있어서, 좀 고민을 했었는데요.
구매수와 평을 살펴보니,

일단 초코맛이 구매수는 압도적으로 많았고, 평도 약간 진한 코코아향이 나며, 단백질보충제 특유의 비릿함도 없다는 후기가 많았습니다.

딸기맛 역시 구매수가 적지는 않았으나, 초코맛에 비하면 적기도 했고... 맛이 좋다는 평가도 많았으나, '딸기우유 + 감기약'의 향이라는 평가도 좀 보여서...ㅋ

결국, 가장 무난한 초코맛으로 결정했습니다.



배송은 아래와 같이 아주 간단한 구성으로 왔구요,



포함된 영양정보는 아래와 같네요.



개봉시 입자 사진은 아래와 같습니다.

 



전 큰 기대는 없이 우유에 타먹어 봤는데요...

헐....;;;
진짜 맛있습니다....
정말 달달한 초코우유 비슷한 맛이 나는데, 예전에 먹어봤던 단백질보충제 초코맛이랑은 확실히 틀리더군요.
개취는 있겠으나, 단순히 초코우유 좋아하는 분이시면 그냥 잘 맞으실 그런 맛입니다. 보충제 특유의 비릿함도 없었구요.

우유 대비 좀 많이 섞었는지 좀 달다는 생각도 했는데, 이건 우유나 물의 양을 조절하면 그만이니, 큰 문제가 아니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하기 링크로 들어가 좀더 자세히 살펴 보시구요~

https://link.coupang.com/a/sRRzh

 

뉴욕웨이 WPC 초코맛 단백질보충제 헬스보충제 웨이프로틴 농축유청단백

COUPANG

www.coupang.com

 



끝으로, 구매전 딸기맛과 비교할 때, 영양성분의 차이가 구매에 영향을 주기도 했었어서, 아래와 같이 비교 스샷도 함께 올려 봅니다.

클릭하면 확대



어차피 이런 영양분 지식은 거의 없지만...
전 건강검진때 '콜레스트롤' 문제가 좀 있어서, 조금이라도 이 수치와 '' 수치가 적은 초코맛을 골랐습니다~^^ (지방은 초코맛이 조금 높네요~ㅋ)

 

 

 

* 이 포스팅은 자비로 직접 구매 후 작성한 솔직한 후기이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




블로그 이미지

자투리튜브

,